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케토 다이어트 사과 식초

웰니스 + 애티튜드/예쁜 건강

by shesaidyeah 2020. 3. 7. 21:38

본문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 건 '내 몸에 대한 현명한 이해'

궁금하면 스스로 공부하거나 검색해보지 않고 가까운 사람 혹은 카페 회원들에게 답을 부탁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들은 하나같이 자존감이 낮고, 귀가 얇다. 

 

굶어서 일주일에 3~5kg 뺀 걸 자랑하고 싶어하고, 도로 찌면 세상 잃은 것처럼 우울해진다.

수분이 빠진 건지, 체지방이 빠진 건지에 대한 기본 이해도 없다. '키가 몇인데 몇키로'라는 이해도 없다. 그저 40 몇키로 대가 되어야 안도감을 느낀다. 170cm 넘는 여성이 60kg만 돼도 실제론 마른 느낌이란 것도 모를 것이다.

 

전혀 새로운 종류의 다이어트 : 케토제닉

일반적인 다이어트 방식은 무언가를 먹지 말라고 하며 '먹는 내 모습'을 수치스럽게 느끼도록 만든다. 케토 다이어트는 뇌가 영리해지는 다이어트다. 죽기 살기로 다이어트를 하지 않아도 건강과 매력적인 몸매를 얻을 수 있다. 

 

 

유기농 사과식초의 효능

꾸준히 사과식초를 먹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사과식초의 대표적인 효능으로는 혈당을 낮추고 체중 감소 효과가 있다. 사과식초는 혈당을 낮추는 데도 도움을 준다. 제2형 당뇨병 환자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는 잠자기 전 사과식초 두 스푼을 먹은 사람은 다음 날 아침 혈당 수치가 4~6% 낮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항균, 항염증 성분 덕분에 적절한 사용법을 갖추면 피부와 모발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산성을 띠는 사과식초는 치아의 에나멜을 약화시켜 시간이 지나면 충치를 유발할 수 있으니 반드시 식초 1~2스푼을 물과 희석하여 섭취하는 것이 좋다. 

 

유기농 사과식초에서 가장 유명한 브랜드는 브래그 유기농 사과식초 , 그리고 드 니그라스 사과식초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